http://economy.hankooki.com/lpage/politics/201211/e2012112817585693130.htm
아 씨발 내가 진짜 세금을 횽나 월급정도는 내고 사는데 씨발
한달에 세금 1억5천정도 내나봄??
이만오천원 아녔음?
2천5백임
세금이?
댓글 (4)
한달에 세금 1억5천정도 내나봄??
이만오천원 아녔음?
2천5백임
세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