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인되는듯 슈발
칼기상에 잠도 못자고 이것만 잡고있음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랭커라니!
현질도 안하고 랭킹1페이지에 들다니!
추카합니다 잉여새끼야
공부는 하고이씁니다.
이모티콘이나 받아서 나한테 쓰라고 좀 ㅡㅡ
그게 뭔데?
댓글 (4)
추카합니다 잉여새끼야
공부는 하고이씁니다.
이모티콘이나 받아서 나한테 쓰라고 좀 ㅡㅡ
그게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