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가 없으니까 게임을 못하잖아
근데 어차피 게임도 안하는데 괜히 욕심나더라
근데 빠름
나 전에 쓰던건 산지 10년된거라 부품이 호환되는게 하나도 없대-_-;
나도 2008년에 산 브리즈번5600쓰는데..
업그레이드하고 싶어도.. 씨퓨갈려면 메인보드까지 갈아야해서..
그냥 참는중.ㅎ
댓글 (2)
Gt640ㅇㅇ
나도 2008년에 산 브리즈번5600쓰는데..
업그레이드하고 싶어도.. 씨퓨갈려면 메인보드까지 갈아야해서..
그냥 참는중.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