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작업할껀데 대충 포토샵 인디자인 하면서 동영상 인코딩 안끊기게 돌리려면
어느정도 뽑아야하냐
포토샾에서 견적이 확올라갈듯
컴덕 아니라도 70이 아니란건 알 수 읶을듯 ㅇㅇ
노트북이면 70넘어야겠지
돈벌횽 꺼에서 돈좀만 더 보태면 될듯
흠... 씨퓨가 애매하다 글픽은 대충 그냥저냥한거 박을껀데
그리고 포토샵 별로 안빢쎔ㅇㅇ 인디자인이 빢쎔
댓글 (5)
포토샾에서 견적이 확올라갈듯
컴덕이 아니라 머르겠네
컴덕 아니라도 70이 아니란건 알 수 읶을듯 ㅇㅇ
노트북이면 70넘어야겠지
돈벌횽 꺼에서 돈좀만 더 보태면 될듯
흠... 씨퓨가 애매하다 글픽은 대충 그냥저냥한거 박을껀데
그리고 포토샵 별로 안빢쎔ㅇㅇ 인디자인이 빢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