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컴터 사양

2012-12-31 10:28:32 조회 88
1356363998_컴퓨터터.JPG

졸라 좋지? 

첨부 이미지

1356363998_컴퓨터터.JPG
돈좀벌고싶다
Signature
돈좀벌고싶다 진심임

댓글 (6)

이해리2012-12-31
odd를 사지말고 램을 하나 더 추가하지..
2012-12-31

뭔 조립비가 ㅁ이만오천이나 한?

2012-12-31
뒤에 방문출장as는 호군가
2012-12-31

출장 아스 쓸거 같냐

2012-12-31

야의 돈아까워서라도 써야되는거 아늬겎냐?

마지막 전전날에 램 하나 뽑아놓고

부팅 안된다고 징징되면 될거 갂다.

2012-12-31
샌디 저건뭐냐 ㅅㅂ
제목
1. 배고픈데 피자먹고싶다 (4)
1. 배고픈데 피자먹고싶다 (4)
··
내가 진짜 고자면 나중에 글올림 (3)
내가 진짜 고자면 나중에 글올림 (3)
··
비뇨기과에서 딸쳐서 고자 검사한다는건 어케암? (8)
비뇨기과에서 딸쳐서 고자 검사한다는건 어케암? (8)
··
횽나 병신아 고자인증해서 올려라 (5)
횽나 병신아 고자인증해서 올려라 (5)
··
그분 돌라 너무하지않냐? (1)
그분 돌라 너무하지않냐? (1)
··
컴터 업글할거면 1순위 cpu라던데 참나무? (1)
컴터 업글할거면 1순위 cpu라던데 참나무? (1)
··
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 (11)
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 (11)
··
그러고보니까 나 회사컴 구려서 새로 맞춰야되는ㄴ데 (5)
그러고보니까 나 회사컴 구려서 새로 맞춰야되는ㄴ데 (5)
··
페북에 사진올라온것중애 (4)
페북에 사진올라온것중애 (4)
··
아오 시발 지하철에서 또 쳐자다가 건대까지감 (7)
아오 시발 지하철에서 또 쳐자다가 건대까지감 (7)
··
아 근데 컴터 담부터 알파피씨에서 사야겠더라 (2)
아 근데 컴터 담부터 알파피씨에서 사야겠더라 (2)
··
야의 노트북 첨샀을때 스림돌려봤는데 (1)
야의 노트북 첨샀을때 스림돌려봤는데 (1)
··
나 컴터 사양나 컴터 사양 (6)
나 컴터 사양나 컴터 사양 (6)
··
컴퓨터 얘기하니까 (5)
컴퓨터 얘기하니까 (5)
··
존나 지금 초딩들운 (4)
존나 지금 초딩들운 (4)
··
근데 램 4기가랑 8기가랑 체감느껴짐? (2)
근데 램 4기가랑 8기가랑 체감느껴짐? (2)
··
옛날엔 노트북으로 피온2만돌려도 개짱이라고 생각했는데 (4)
옛날엔 노트북으로 피온2만돌려도 개짱이라고 생각했는데 (4)
··
이렇게 샀음이렇게 샀음 (1)
이렇게 샀음이렇게 샀음 (1)
··
니들을 위한 오늘의 명언 (2)
니들을 위한 오늘의 명언 (2)
··
컴퓨터 좋긴 한데 (2)
컴퓨터 좋긴 한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