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헷 한정거장이라 다행이다^ㅇ^
오늘은 출근길에 구닌을 두명이나 봐서 기부니 조타^~^
아무도 출근 안했으니까 좀 쳐자야지
2월엔 분대장포상 꼐이! 1월엔 정기 꼐이! 3월엔 제대 꼐이!
이제알았냐
댓글 (7)
2월엔 분대장포상 꼐이! 1월엔 정기 꼐이! 3월엔 제대 꼐이!
이제알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