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화면이 하얗게 깨져서나오는거임...
시발 뭐지 ㅡㅡ하고ㅠ존나 이것저것만져봤는데안됨.
한 일주일을 그렇게쓰다가
아 ! 시발 혹시!?하고
다이렉트 깔았더니 하얗게 안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