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

2012-12-31 10:37:36 조회 137
내 노트북인 것이다.jpg

그러하다.

돈벌님 봐라.

첨부 이미지

내 노트북인 것이다.jpg
횽들나라고
Signature
니들 이거 서명하면 한달에 한번씩 통장에서 천원씩 빠져나감. ㅇㅇ.그분 벤츠사는데 일조해라

댓글 (11)

2012-12-31

ㅁ근데 여기서 가장 좋은건

배터리8셀인거임.

그다음은 없음

개새기임.

끗.

2012-12-31

우왕....

2012-12-31

화면 고자 그래픽 고자 그리고 보나마나 메이커 고자

2012-12-31

결론 : 병신은 노트북도 병신

2012-12-31

그래픽 고자는 인정 ....

메이커고자 ㄴㄴ해

2012-12-31

그래도 cpu고자라고는 안해주네여 감사합니다.

김302012-12-31

너도 고자

2012-12-31

너 이새끼야 내가 고잔지 아닌지 확인 해 볼래?

2012-12-31

쫄리면 뒤지시던가

김302012-12-31

인증찍어올려라

AnyAng2012-12-31

내가산거보다 안좋은뎅

제목
1. 배고픈데 피자먹고싶다 (4)
1. 배고픈데 피자먹고싶다 (4)
··
내가 진짜 고자면 나중에 글올림 (3)
내가 진짜 고자면 나중에 글올림 (3)
··
비뇨기과에서 딸쳐서 고자 검사한다는건 어케암? (8)
비뇨기과에서 딸쳐서 고자 검사한다는건 어케암? (8)
··
횽나 병신아 고자인증해서 올려라 (5)
횽나 병신아 고자인증해서 올려라 (5)
··
그분 돌라 너무하지않냐? (1)
그분 돌라 너무하지않냐? (1)
··
컴터 업글할거면 1순위 cpu라던데 참나무? (1)
컴터 업글할거면 1순위 cpu라던데 참나무? (1)
··
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 (11)
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내 노트북이 자랑.notebook (11)
··
그러고보니까 나 회사컴 구려서 새로 맞춰야되는ㄴ데 (5)
그러고보니까 나 회사컴 구려서 새로 맞춰야되는ㄴ데 (5)
··
페북에 사진올라온것중애 (4)
페북에 사진올라온것중애 (4)
··
아오 시발 지하철에서 또 쳐자다가 건대까지감 (7)
아오 시발 지하철에서 또 쳐자다가 건대까지감 (7)
··
아 근데 컴터 담부터 알파피씨에서 사야겠더라 (2)
아 근데 컴터 담부터 알파피씨에서 사야겠더라 (2)
··
야의 노트북 첨샀을때 스림돌려봤는데 (1)
야의 노트북 첨샀을때 스림돌려봤는데 (1)
··
나 컴터 사양나 컴터 사양 (6)
나 컴터 사양나 컴터 사양 (6)
··
컴퓨터 얘기하니까 (5)
컴퓨터 얘기하니까 (5)
··
존나 지금 초딩들운 (4)
존나 지금 초딩들운 (4)
··
근데 램 4기가랑 8기가랑 체감느껴짐? (2)
근데 램 4기가랑 8기가랑 체감느껴짐? (2)
··
옛날엔 노트북으로 피온2만돌려도 개짱이라고 생각했는데 (4)
옛날엔 노트북으로 피온2만돌려도 개짱이라고 생각했는데 (4)
··
이렇게 샀음이렇게 샀음 (1)
이렇게 샀음이렇게 샀음 (1)
··
니들을 위한 오늘의 명언 (2)
니들을 위한 오늘의 명언 (2)
··
컴퓨터 좋긴 한데 (2)
컴퓨터 좋긴 한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