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KT 위약3 시작이라 이번주에 풀릴거 같긴 한데
안풀려도 걍 옵뷰2 사야겠다
옵쀼뚜 무슨 색 살 거에요?
완전 이뿜
그리고 아저씨처럼 손 큰 사람에게 매우 유용해욤
르그도 영업정지 기간 중에 위약3 생긴데여
3사가 모두 위약3이라니
댓글 (4)
옵쀼뚜 무슨 색 살 거에요?
완전 이뿜
그리고 아저씨처럼 손 큰 사람에게 매우 유용해욤
르그도 영업정지 기간 중에 위약3 생긴데여
3사가 모두 위약3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