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갤3랑 비교해서 만족하고있었는데
선개통 + 눈때문에 3일정도 못썼고 교품까지 받아야됨
시발.
화이트로 바꿔주면 화가 가라앉을거다.
이건 블랙이 아니고 블루블랙도 아니고 그냥 남색이다 씨발라먹을새키들.
서명같은소리하고앉았네.
삼성 액정보다가 엘지액정보면 확실히 좋더랑
댓글 (2)
서명같은소리하고앉았네.
삼성 액정보다가 엘지액정보면 확실히 좋더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