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갤3랑 비교해서 만족하고있었는데


선개통 + 눈때문에 3일정도 못썼고 교품까지 받아야됨


시발.


화이트로 바꿔주면 화가 가라앉을거다.


이건 블랙이 아니고 블루블랙도 아니고 그냥 남색이다 씨발라먹을새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