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뷔페 갔다옴.
헐 씨발 초밥 ㅠㅠㅠㅠㅠㅠ
루티에 ㅎㅇ
나도 회전초밥 정액제 가끔 가는데 초밥은 한 6~7접시만 먹으면 졸라 식초쩐내 때문에 못먹음
강남역 갓파스시 괜춘함
존나 맛있진 않지만 가격이 쌈.
댓글 (5)
헐 씨발 초밥 ㅠㅠㅠㅠㅠㅠ
루티에 ㅎㅇ
나도 회전초밥 정액제 가끔 가는데 초밥은 한 6~7접시만 먹으면 졸라 식초쩐내 때문에 못먹음
강남역 갓파스시 괜춘함
존나 맛있진 않지만 가격이 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