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이도의_본심.png

2013-01-02 21:18:12 조회 154
K-36.png





조선시대 때 보면 장군님들 졸라 비늘같이 쇳덩이 박힌 비늘갑주 입고 다니잖아.



배때지에 항상 두르고 다녀라.

첨부 이미지

K-36.pn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3)

2013-01-02

형 그래도 사이도아저씨랑 조건 같아서 뿌듯하죠



2013-01-02

조선시대 때 보면 장군님들 졸라 비늘같이 쇳덩이 박힌 비늘갑주 입고 다니잖아.



배때지에 항상 두르고 다녀라.

2013-01-02
와 이제 조선시대드립까지나오네
제목
내 부ㅠ2가 액정을 누르면 (1)
내 부ㅠ2가 액정을 누르면 (1)
··
가족끼리 유일하게 오는곳이 (4)
가족끼리 유일하게 오는곳이 (4)
··
뽐뿌갔다가 베갈삼7.9라는 충격적인장면을 보았다 (2)
뽐뿌갔다가 베갈삼7.9라는 충격적인장면을 보았다 (2)
··
뷰2 졸 짜증나서 정이 안붙네 (2)
뷰2 졸 짜증나서 정이 안붙네 (2)
··
초밥부페인가 암튼 구디단에 (11)
초밥부페인가 암튼 구디단에 (11)
··
다른 사람들이 백순대를 맛나게 먹을때 (2)
다른 사람들이 백순대를 맛나게 먹을때 (2)
··
시발 배 터지겠다. (5)
시발 배 터지겠다. (5)
··
사이도 니가 3만원 싸게 샀으니깐 노량진 와서 물고기 사라 (3)
사이도 니가 3만원 싸게 샀으니깐 노량진 와서 물고기 사라 (3)
··
다 집어치고 물고기 먹고 싶다 (1)
다 집어치고 물고기 먹고 싶다 (1)
··
설문 하나 해보자 (13)
설문 하나 해보자 (13)
··
구걸게시판에 글 올리고 싶다. (3)
구걸게시판에 글 올리고 싶다. (3)
··
와 진짜 보신각종 개쩔지않냐?ㅋㅋㅋㅋ맘이 울컼함 (3)
와 진짜 보신각종 개쩔지않냐?ㅋㅋㅋㅋ맘이 울컼함 (3)
··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헐 ㅡㅡ김태희랑.비랑.사귐? (1)
헐 ㅡㅡ김태희랑.비랑.사귐? (1)
··
거성피해 사이도 갤3 35 vs 그분님 갤3 35 (5)
거성피해 사이도 갤3 35 vs 그분님 갤3 35 (5)
··
사이도의_본심.png사이도의_본심.png (3)
사이도의_본심.png사이도의_본심.png (3)
··
집에 왔는데 지젼 기분조음.집에 왔는데 지젼 기분조음. (2)
집에 왔는데 지젼 기분조음.집에 왔는데 지젼 기분조음. (2)
··
친구가 베레기2쓰다 분실해서 옵븅2탔는데 평타취? (2)
친구가 베레기2쓰다 분실해서 옵븅2탔는데 평타취? (2)
··
내가 그분 아저씨 만나서 했던 대화.
내가 그분 아저씨 만나서 했던 대화.
··
아 시발 진짜 갤3 빨리 갈아타버려야지 (4)
아 시발 진짜 갤3 빨리 갈아타버려야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