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부위가 눌려서 액정번지는 현상이 있었는데
A/S센터 가니
대기자 20명있길래 짜증이 폭발할라그랬었음.
근데 폰 주고 5분쯤뒤에 접수증(교품증)이랑 폰이랑 주고 가라더라.
나는 수리기사 얼굴도 못보고옴.
ㅡㅡ? 존나쿨하네
댓글 (1)
ㅡㅡ? 존나쿨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