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지하에 있는거 아늬냐?
1층이던가 -_-으음...
오이도에서 조개구이 먹을래?
그리고 오이도항에서 출항함
우리회사 옆건물에 있는덴데 존나 별론데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좆까 병신아 니 송씨잖아 왜 패드립으로 몰라 함 씨발년아
뭐라 칠 드립이 없다
댓글 (11)
거기 지하에 있는거 아늬냐?
1층이던가 -_-으음...
오이도에서 조개구이 먹을래?
그리고 오이도항에서 출항함
우리회사 옆건물에 있는덴데 존나 별론데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좆까 병신아 니 송씨잖아 왜 패드립으로 몰라 함 씨발년아
패드립 ㄴㄴ해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미친새끼 이걸 찾아와서 처먹음?
뭐라 칠 드립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