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트 할사람 없냐?

2010-06-08 23:17:04 조회 158
너들 다 디져썽.jpg

싀밸 없는듯

첨부 이미지

너들 다 디져썽.jpg

댓글 (9)

짐승ㅇ동2010-06-08
아 ㅅㅂ .... 어떻게 저런 얼굴까지 귀엽냐 ㅠㅠ 
z
2010-06-08
아, 후로가 피씨방에서 카트할떄, 비웃던 하사신이 떠오른다.
이해리2010-06-08

마퍄했다가 도박했다가 이젠 카트하자네 ㅇㅇ

ㅋ로스2010-06-08
얘 시험이 낼모렌데 카트에 맛들렸네 ㅇㅇ
사싱2010-06-08
자기전 하루 한시간이야 ㅠㅠ
2010-06-08
카트잘하냐
깔면 한시간 가겠다
사싱2010-06-08
개 젖밥임
2010-06-08
한듣보 화난다
2010-06-11

ㅇㅇ

제목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
6연패라니.. (2)
6연패라니.. (2)
··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
입덕 (4)
입덕 (4)
··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
야 이 멍청이들아 (5)
야 이 멍청이들아 (5)
··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
카트 할사람 없냐?카트 할사람 없냐? (9)
카트 할사람 없냐?카트 할사람 없냐?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