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부터 IT 스텁 발표할거 있으면
한국에서 하라고 추천해주자
2천명이 동시에 접속해도 끄떡없는 한국의 망인프라를 보여줘야지
http://www.twitter.com/">http://www.twitter.com/잡스횽
ㅇㅇ
댓글 (3)
http://www.twitter.com/">http://www.twitter.com/잡스횽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