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미삼 가는길에 

남대문 진입하는 거기에 스쿠터가 신호위반하면서 들어가다가 택시를 살짝 박음.

살짝 부딪혔는데 스쿠터 데구르르르 했기~!


광화대로에서 제네시스 뒤를 어떤 오픈 외제차가 들이박음.

오픈 외제차 앞이 제법 찌그러졌던데 제네시는 멀쩡하더라 ... 그거 보고 놀랬긔~!


집에 오는 길에는 ... 아 내가 존나 달리는구나... 하면서 천천히 가야지~! 하며 

3차선으로 서행 하다가 너무 천천히 가나 싶어 속도 훽 냈는데

그때 2차선에서 택시가 끼어들기~!

입에서 절로 "야이 ㅅㅂ 운전...." 이러니깐 그 택시 탈려던 커플들이 날 존나 미안한 눈으로 쳐다봤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