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오
오로오로오로
event
2010-06-08 23:19:38
visibility
조회 231
왜 시연회동안 계속 꺼달라고하는겅미?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4)
식객민우
2010-06-08
속도가 잘 안 나와서 그런거 아니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6-08
아항
근데 왜 3gs랑 비교하는데
4만 멈추냐는거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ㅊ
ㅊㅇㄷ
2010-06-08
그런게 어딨냐
너무많은 단말기가 와이파이망 하나에 접속하면 접속이 원활하겠어요? 끊기겠어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6-08
아 그니까 내말은
3gs랑 4랑 같이 놓고 비교하는데
3gs는 되는데 4는 끊겼다는 소리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ㅊ
ㅊㅇㄷ
2010-06-08
시연을 보지 않아서 뭔소린지 모르겠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6-08
10:39AM "실시간으로 보여드리고싶군요. 여기 3Gs가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최신 iPhone 4가 있죠."
10:39AM "둘 다 사용해보겠습니다."
10:40AM "이 차이를 보세요..." 뭔가 달라보이긴 하는군요 -- 근데 RD가 좀 더 어두운데요...
10:40AM "아이콘들을 보세요, 문자도 보십시오, 시계 아이콘을 한번 보세요... 대단하지요?"
http://www.blogcdn.com/www.engadget.com/media/2010/06/apple-wwdc-2010-185-rm-eng.jpg" jQuery1276007051265="20" rel="xe_gallery">
http://www.blogcdn.com/www.engadget.com/media/2010/06/apple-wwdc-2010-186-rm-eng.jpg" jQuery1276007051265="19" rel="xe_gallery">
10:41AM "이제 웹 서핑을 좀 해보겠습니다. 여기 NYT가 있습니다... 비교해보죠." 천천히 로딩되는군요... "여기 우리 네트워크는 언제나 예측불허죠..."
10:41AM "음, 좀 도와주십시오. 혹시 지금 Wi-Fi를 쓰고 계시다면 꺼주십시오... 어라, 문제가 좀 생겼군요." 맙소사, iPhone 4는 로딩이 멈췄군요.
http://www.blogcdn.com/www.engadget.com/media/2010/06/apple-wwdc-2010-187-rm-eng.jpg" jQuery1276007051265="18" rel="xe_gallery">
10:42AM "보조 기기로 바꿔야겠군요, 근데 이것도 같은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쥐 죽은 듯 조용하군요. 도크 커넥터 에러 메세지가 떴습니다! "오 이런..." 우와.
10:43AM "문제가 좀 있어서 못 보여드릴지도 모르겠군요... 우선 사진들을 먼저 볼까요... 한번 보세요." 와아, 정말 대단합니다 -- 눈에 띄게 차이가 나는군요.
---
ㅇㅇ 이거보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ㅊ
ㅊㅇㄷ
2010-06-08
그럼 시연이 성공하겠어요? 망하겠어요?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짐승ㅇ동
2010-06-08
근데 4 그렇게 특별하다 란건 없어 보이는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연
연달
2010-06-08
이제 안티애플들이 이거잡고 늘어지겠지 3gs보다 못한 4g라고 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6-08
영상통화 하다가도 끊기던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여우
2010-06-08
저때 한 와이파이에 500대 몰려있었다고 함
3Gs는 망에 선접속 되어있었고
4는 망에 접속시도하려는데 회선이 너무많이 연결되어 있어서 접속이 안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오
오로오로오로
2010-06-08
아항 그렇구나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씨
씨밀레
2010-06-10
아이폰4 좋아보임... 나올때마다 좋아져서 나오다니..ㄷㄷㄷ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세
세일러묵
2010-06-11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윤♡
·
2010-06-08
·
조회 154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ㅋ로스
·
2010-06-08
·
조회 171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윤♡
·
2010-06-08
·
조회 262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ㅋ로스
·
2010-06-08
·
조회 178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XXL
·
2010-06-08
·
조회 134
6연패라니..
(2)
6연패라니..
(2)
쿠우
·
2010-06-08
·
조회 166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ㅋ로스
·
2010-06-08
·
조회 167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윤♡
·
2010-06-08
·
조회 202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짐승 동
·
2010-06-08
·
조회 189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zeras
·
2010-06-08
·
조회 252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윤♡
·
2010-06-08
·
조회 172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사싱
·
2010-06-08
·
조회 144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XXL
·
2010-06-08
·
조회 174
입덕
(4)
입덕
(4)
윤♡
·
2010-06-08
·
조회 156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사고 승
·
2010-06-08
·
조회 130
야 이 멍청이들아
(5)
야 이 멍청이들아
(5)
XXL
·
2010-06-08
·
조회 117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연달
·
2010-06-08
·
조회 121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짐승 동
·
2010-06-08
·
조회 105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오로오로오로
·
2010-06-08
·
조회 232
카트 할사람 없냐?
(9)
카트 할사람 없냐?
(9)
사싱
·
2010-06-08
·
조회 15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271
12272
12273
12274
12275
12276
12277
12278
12279
1228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4)
속도가 잘 안 나와서 그런거 아니냐?
근데 왜 3gs랑 비교하는데
4만 멈추냐는거지
너무많은 단말기가 와이파이망 하나에 접속하면 접속이 원활하겠어요? 끊기겠어요?
3gs랑 4랑 같이 놓고 비교하는데
3gs는 되는데 4는 끊겼다는 소리지
10:39AM "둘 다 사용해보겠습니다."
10:40AM "이 차이를 보세요..." 뭔가 달라보이긴 하는군요 -- 근데 RD가 좀 더 어두운데요...
10:40AM "아이콘들을 보세요, 문자도 보십시오, 시계 아이콘을 한번 보세요... 대단하지요?"
10:41AM "이제 웹 서핑을 좀 해보겠습니다. 여기 NYT가 있습니다... 비교해보죠." 천천히 로딩되는군요... "여기 우리 네트워크는 언제나 예측불허죠..."
10:41AM "음, 좀 도와주십시오. 혹시 지금 Wi-Fi를 쓰고 계시다면 꺼주십시오... 어라, 문제가 좀 생겼군요." 맙소사, iPhone 4는 로딩이 멈췄군요.
10:42AM "보조 기기로 바꿔야겠군요, 근데 이것도 같은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쥐 죽은 듯 조용하군요. 도크 커넥터 에러 메세지가 떴습니다! "오 이런..." 우와.
10:43AM "문제가 좀 있어서 못 보여드릴지도 모르겠군요... 우선 사진들을 먼저 볼까요... 한번 보세요." 와아, 정말 대단합니다 -- 눈에 띄게 차이가 나는군요.
---
ㅇㅇ 이거보고
3Gs는 망에 선접속 되어있었고
4는 망에 접속시도하려는데 회선이 너무많이 연결되어 있어서 접속이 안됨
아항 그렇구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