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봉 100
많이나가면 160
보통 140
동네에 따라 다른듯
근데 저거는 파트 가격아님?
노량진이 대가리당 3수강료가 10정도글고 초중딩학원 존나 짜고고딩학원도 200겨우되면 많이 받는거
ㅇㅇ
댓글 (7)
.............
노량진 수강생당 3정도 받던가
동네에 따라 다른듯
근데 저거는 파트 가격아님?
노량진이 대가리당 3
수강료가 10정도
글고 초중딩학원 존나 짜고
고딩학원도 200겨우되면 많이 받는거
파트가 주2 오는것도 150-170주던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