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2010-06-08 23:31:04 조회 144
기엽기도해라.jpg

대한민국 인구의 1/5정도가 이쓴뎅...

 

 

 

100~200만명의 인구가 밀집되어있는 마계 인천이나 고담 대구는 도대체 멍미?

 

 

 

 

첨부 이미지

기엽기도해라.jpg

댓글 (10)

이해리2010-06-08
외쿡인이 밀집되어있는 안산의 원곡동은 뭥미
짐승ㅇ동2010-06-08
거긴 현실에 존재하는 곳이 아님. 
2010-06-08
더러운 종주도시
2010-06-08
거긴 엽기적인 사고가 많이 나는거 아늬냐?

어묵같은....
사싱2010-06-08
어묵은 뭔얘기냐
이해리2010-06-08

갈아버린다고욤

사싱2010-06-08
문제가 있다면 한승연이 격하게 긔엽다는거다
식객민우2010-06-08
??
2010-06-10
비례로 따지면 될듯..ㅇㅅㅇ
2010-06-11

ㅇㅇ

제목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아씨발 눈물남 우리학교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라지야 명동와파 받으러가 먼말이냐? (4)
··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씨발 학원 선생 좆까고 진리는 공무원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누가 나랑 금요일 한시에 명동 갈사람? (5)
··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웃덕에서 본거중에 제일 웃겼던거 (3)
··
6연패라니.. (2)
6연패라니.. (2)
··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전여친을 만나고 왔거등? (9)
··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근데 학원 선생 정직원도 페이 적음 (7)
··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학원선생 페이가 좆같다는건 또 뭔 드맆이냐?! (5)
··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진짜 유투브는 연관동영상떄문에 좋긔 (9)
··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학원선생짓도 때려침 (5)
··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야이 서울이 사고 많이 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10)
··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아 맞다 그때 본 짐승 동 이미지는 (5)
··
입덕 (4)
입덕 (4)
··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님들아 님들아 내 앞을 달리면 사고난다고 같이 투어 안다닐려고 해요 어쩌죠?! (2)
··
야 이 멍청이들아 (5)
야 이 멍청이들아 (5)
··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쟙스횽 트위터 아는사람있냐?? (3)
··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흠 생각만큼 서울은 사고가 많이 나는듯. (6)
··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아이폰4 주변에서 와이파이쓰면 자기꺼 못씀?? (14)
··
카트 할사람 없냐?카트 할사람 없냐? (9)
카트 할사람 없냐?카트 할사람 없냐?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