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갈비먹고.

2010-06-09 18:44:24 조회 200
IMG_0127.JPG

 

해변에서 탕슉에 소주마시기로 했어.

 

근데 아직 해가 너무 짱짱하네.

 

망한듯?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7.JPG

댓글 (3)

2010-06-09

가지마 ㅇㅇ

2010-06-09
안갔어
2010-06-11

ㅇㅇ

제목
lpg가스 한통수명이? (2)
lpg가스 한통수명이? (2)
··
그붕만날려면 어디로 가면됌 (3)
그붕만날려면 어디로 가면됌 (3)
··
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 (3)
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 (3)
··
맥주 뭐가 맛잇어요? (5)
맥주 뭐가 맛잇어요? (5)
··
김문수 "4대강사업, 다른 지역이 안하면 경기도가 다하겠다" (6)
김문수 "4대강사업, 다른 지역이 안하면 경기도가 다하겠다" (6)
··
늬들은 이 시간 이후로 (6)
늬들은 이 시간 이후로 (6)
··
나 사실 아이폰 싫었거등? (6)
나 사실 아이폰 싫었거등? (6)
··
점심에 햄버거 먹억는데 (7)
점심에 햄버거 먹억는데 (7)
··
te는 이걸 쳐 보긔te는 이걸 쳐 보긔 (6)
te는 이걸 쳐 보긔te는 이걸 쳐 보긔 (6)
··
늬들아 역시 이시간이면 한쿡 야구가 짱이긔?!
늬들아 역시 이시간이면 한쿡 야구가 짱이긔?!
··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3)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3)
··
이영화좀 구해줄사람~~ (7)
이영화좀 구해줄사람~~ (7)
··
여대는 너무 무서워 (4)
여대는 너무 무서워 (4)
··
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 (6)
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 (6)
··
너님들 일본 초콜렛중에 you-ka라는 회사 아는 사람?? (4)
너님들 일본 초콜렛중에 you-ka라는 회사 아는 사람?? (4)
··
갈비먹고.갈비먹고. (3)
갈비먹고.갈비먹고. (3)
··
아까 낮에 그븅 잠깐 만나고왔는데 (4)
아까 낮에 그븅 잠깐 만나고왔는데 (4)
··
클러치 사고 싶다. (2)
클러치 사고 싶다. (2)
··
어 ㅡㅡ 씨발 드디어 꼬봉오나싶었는데 (7)
어 ㅡㅡ 씨발 드디어 꼬봉오나싶었는데 (7)
··
All ally.All ally. (3)
All ally.All ally.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