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디자인도 솔찍히 말하면 내취향아녔음

 

근데..

이번 나온 디자이어랑 htc애들이 내취향 아니게 나오더라..

근데 이번 아이폰 4gs는 내취향으로 생겨 나와서

 

..좀 흔들리긔.....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