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디자인도 솔찍히 말하면 내취향아녔음
근데..
이번 나온 디자이어랑 htc애들이 내취향 아니게 나오더라..
근데 이번 아이폰 4gs는 내취향으로 생겨 나와서
..좀 흔들리긔.....
어휴...
ㅇㅇ
댓글 (6)
아 물론 내가 3GS를 쓰고 있어서 그런건 아니긔
그래서 htc다야몽1의 디자인에 뻑간거규...
아이폰3gs디자인은 나한테 감흥없던거규....
걍 개인취향이긴 한데... 4gs는 완전 내 취향인거규..ㅋㅋㅋ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