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event 2010-06-09 19:32:43visibility 조회 259

우리회사 교육실 15인치짜리 삼보 드림뷰..졸라구형
졸라 구형일게 뻔한데 패널이 졸라좋은가봄.
몇년지났는데 블러현상없고 깨지지않고.
전반적으로 어둡다고 밝은부분도 어두워지지않고.
꼭crt가틈.
편각에서 봐도 색변화 ㅇ벗다. LCD주제에.ㅇㅇ
이거 졸라구형 15인치 드림뷰좀 서브용으로 구하고 싶은데
어케해야 하냐?
교육실외에 실 사무실모니터 좀더 신형도 많고 퍼스트니 뭐니 각종회사 다있는데..ㅅㅂ..
색상이 좀 누리끼리 뜬거부터 블러된거부터
아주그냥 더 후에 나온건데도 지랄쌈을 치더라 ㅇㅇ
댓글 (3)
시세 사오만원이던데..어서 못구하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