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t
2010-06-09 19:32:43 조회 259
p090503001_jalja486.jpg

 

 

 

우리회사 교육실 15인치짜리 삼보 드림뷰..졸라구형

졸라 구형일게 뻔한데 패널이 졸라좋은가봄.

몇년지났는데 블러현상없고 깨지지않고.

전반적으로 어둡다고 밝은부분도 어두워지지않고.

꼭crt가틈.

편각에서 봐도 색변화 ㅇ벗다. LCD주제에.ㅇㅇ

 

이거 졸라구형 15인치 드림뷰좀 서브용으로 구하고 싶은데

어케해야 하냐?

 

 

교육실외에 실 사무실모니터 좀더 신형도 많고 퍼스트니 뭐니 각종회사 다있는데..ㅅㅂ..

색상이 좀 누리끼리 뜬거부터 블러된거부터

아주그냥 더 후에 나온건데도 지랄쌈을 치더라 ㅇㅇ

 

 

첨부 이미지

p090503001_jalja486.jpg

댓글 (3)

te2010-06-09
아..졸라 사고싶다.
시세 사오만원이던데..어서 못구하냐?
2010-06-10
와,,숨겨진 명기인가,,ㅇㅅㅇ
2010-06-11

ㅇㅇ

제목
lpg가스 한통수명이? (2)
lpg가스 한통수명이? (2)
··
그붕만날려면 어디로 가면됌 (3)
그붕만날려면 어디로 가면됌 (3)
··
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 (3)
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工工으후루꾸十卞丁下丁卞十꾸루후으 (3)
··
맥주 뭐가 맛잇어요? (5)
맥주 뭐가 맛잇어요? (5)
··
김문수 "4대강사업, 다른 지역이 안하면 경기도가 다하겠다" (6)
김문수 "4대강사업, 다른 지역이 안하면 경기도가 다하겠다" (6)
··
늬들은 이 시간 이후로 (6)
늬들은 이 시간 이후로 (6)
··
나 사실 아이폰 싫었거등? (6)
나 사실 아이폰 싫었거등? (6)
··
점심에 햄버거 먹억는데 (7)
점심에 햄버거 먹억는데 (7)
··
te는 이걸 쳐 보긔te는 이걸 쳐 보긔 (6)
te는 이걸 쳐 보긔te는 이걸 쳐 보긔 (6)
··
늬들아 역시 이시간이면 한쿡 야구가 짱이긔?!
늬들아 역시 이시간이면 한쿡 야구가 짱이긔?!
··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3)
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모니터회사로서 삼보어떠냐? (3)
··
이영화좀 구해줄사람~~ (7)
이영화좀 구해줄사람~~ (7)
··
여대는 너무 무서워 (4)
여대는 너무 무서워 (4)
··
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 (6)
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오래간만에 MD를 꺼내서 들어봤는데 (6)
··
너님들 일본 초콜렛중에 you-ka라는 회사 아는 사람?? (4)
너님들 일본 초콜렛중에 you-ka라는 회사 아는 사람?? (4)
··
갈비먹고.갈비먹고. (3)
갈비먹고.갈비먹고. (3)
··
아까 낮에 그븅 잠깐 만나고왔는데 (4)
아까 낮에 그븅 잠깐 만나고왔는데 (4)
··
클러치 사고 싶다. (2)
클러치 사고 싶다. (2)
··
어 ㅡㅡ 씨발 드디어 꼬봉오나싶었는데 (7)
어 ㅡㅡ 씨발 드디어 꼬봉오나싶었는데 (7)
··
All ally.All ally. (3)
All ally.All ally.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