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맥 런치에 3500원이엇다니

상하이머시기는 3900하고 ;

ㅠㅠㅠ 비싸네 ㅠㅠㅠㅠㅠㅠㅠ

 

파파이스나 케이에프씨 는 런치 없나염?

치킨종류가 맛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