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말고

가스렌지에 쓰는거 앵꼬 ㅠ

자취생활 4달남앗는데

 

LPG한통들이는게 싼가염?

부르스타에 부탄가스쓰는게 싼가염?

 

평균 집에서 한끼 이상 해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