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껀 플레이용으로 실착

난 그냥 실착인데

중고로 팔 생각은 안했는데

기왕 살거면 새거 사고싶지

누가 디피 사고싶냐 

어떤 년놈들이 신었던건지도 모르고

돌림빵 당해서 늘어났단말야...

그래서 내 신발은 안삼.ㅇㅇ.

근데 이제 우리나라에 없는득염.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