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껀 플레이용으로 실착
난 그냥 실착인데
중고로 팔 생각은 안했는데
기왕 살거면 새거 사고싶지
누가 디피 사고싶냐
어떤 년놈들이 신었던건지도 모르고
돌림빵 당해서 늘어났단말야...
그래서 내 신발은 안삼.ㅇㅇ.
근데 이제 우리나라에 없는득염.ㅇㅇ.
형껀 플레이용으로 실착
난 그냥 실착인데
중고로 팔 생각은 안했는데
기왕 살거면 새거 사고싶지
누가 디피 사고싶냐
어떤 년놈들이 신었던건지도 모르고
돌림빵 당해서 늘어났단말야...
그래서 내 신발은 안삼.ㅇㅇ.
근데 이제 우리나라에 없는득염.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