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선일보 요즘 장사 안되냐?

2010-06-19 13:31:56 조회 220
죽어라 샹쿠야.gif

일주일에 한번씩 와서 보라고 한다...

 

 

그것도...5만원준다고...

 

 

 

시발 폰한대 사면 20주는데

 

 

5만원이면 되것냐?

 

 

 

 

근데 아이러니컬하게 아는 사람이 조선일보 넣어줌ㅋ

 

 

 

근데 거의 안읽고 야채다듬을때 깔고쓰거나 혹이라도 기사 읽으면 반대로 해석함

첨부 이미지

죽어라 샹쿠야.gif

댓글 (5)

홀홀2010-06-19
조중동 다 안 된다고 했어.
식객민우2010-06-19
그게 신문임?
2010-06-19

글쿠낭

암튼 일주일에 한번씩 오는거 짜증난다

경찰서에 전화해서 이런거 신고가능하냐 물어봐야지...

여우2010-06-19
일정액수 이상 사은품은 신고 가능하다고 했는데..

그래서 예전에 신문보면 자전거 준다는거 없어짐
derasoul2010-06-19
예전에 우리집에 자주 왔었는데 요즘엔 개독밖에 안 옴.
제목
안드로원 재고없다더만 결국 뜨긴 뜨네 (1)
안드로원 재고없다더만 결국 뜨긴 뜨네 (1)
··
유입종자 중에 W890 쓰는 애들 읶니? (2)
유입종자 중에 W890 쓰는 애들 읶니? (2)
··
횽들 안드로메다폰 사려는데... 안좋은점 지적질좀 해달라는~.~ (13)
횽들 안드로메다폰 사려는데... 안좋은점 지적질좀 해달라는~.~ (13)
··
보일러에 끼인 팔 스스로 자르고 탈출 시도한 男보일러에 끼인 팔 스스로 자르고 탈출 시도한 男 (5)
보일러에 끼인 팔 스스로 자르고 탈출 시도한 男보일러에 끼인 팔 스스로 자르고 탈출 시도한 男 (5)
··
나 오늘 토토 했슴 ㅎ_ㅎ나 오늘 토토 했슴 ㅎ_ㅎ (9)
나 오늘 토토 했슴 ㅎ_ㅎ나 오늘 토토 했슴 ㅎ_ㅎ (9)
··
이 렙10 달성 ... (5)
이 렙10 달성 ... (5)
··
얜 누구냐얜 누구냐 (2)
얜 누구냐얜 누구냐 (2)
··
뽐덕이고 나발이고 비빔면 졸라 맛있다 (2)
뽐덕이고 나발이고 비빔면 졸라 맛있다 (2)
··
뽐덕이 왜 먹을 욕냐면 (3)
뽐덕이 왜 먹을 욕냐면 (3)
··
뽐덕 운영자가 구속됐어야 존나 재밌었을텐데 (3)
뽐덕 운영자가 구속됐어야 존나 재밌었을텐데 (3)
··
조선일보 요즘 장사 안되냐?조선일보 요즘 장사 안되냐? (5)
조선일보 요즘 장사 안되냐?조선일보 요즘 장사 안되냐? (5)
··
24인치가 여름이라면 그럼 난 어떻게함? (4)
24인치가 여름이라면 그럼 난 어떻게함? (4)
··
안드로원 초스피드 개통이네 (3)
안드로원 초스피드 개통이네 (3)
··
구경이나 해라...구경이나 해라... (3)
구경이나 해라...구경이나 해라... (3)
··
24인치 ips모니터 쓰니 여름엔 망 (3)
24인치 ips모니터 쓰니 여름엔 망 (3)
··
새우버거 7개 남았당 ㅋ (6)
새우버거 7개 남았당 ㅋ (6)
··
신발 얘기 (1)
신발 얘기 (1)
··
내가볼때 디씨보다 더한새끼들이 알싸,뽐뿌새끼들임 (4)
내가볼때 디씨보다 더한새끼들이 알싸,뽐뿌새끼들임 (4)
··
내가 폰덕에 안드로원 올렸지? (6)
내가 폰덕에 안드로원 올렸지? (6)
··
신발 샀당 (2)
신발 샀당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