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43/705/d8586dc086be7f47b84a438670653e09.JPG" editor_component="image_link" rel="xe_gallery"/>

 

 

버스폰 사서 폰텤하는거 가지고 그러는게 아냐

 

뭐 여기 잉여들도 다 하는 거고 뭐..

 

근데 뽐덕이 욕 먹는 이유는 가식 때문이야

 

겉으로는 졸라 성인군자인척 하면서 실제로는 별 씹구더기짓을 해 대니까 그러지

 

또 '뽐뿌' 이거 믿고 졸라 깝죽거리거든 . 지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알아.

 

얼마나 진상을 쳐 댔으면 폰팔이들이 뽐뿌에 지들 상품이 올라가는걸 두려워하겠냐? 저번 최우수텔레콤 사건만 봐도 뻔하지.

 

더 심각한 건 뽐덕들이 욕 먹는 이유가 이것뿐만이 아니라는 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