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오리넷 눈팅하는 중인데,
일단 싼맛의 kh5200가 눈에 들어오네??
이거 어떰??
옴니아랑 비교해봤을때 어떻슴??
아잉폰이랑은 비교가 될까???
ㅇㅇ?
ㅇㅇ????
ㅇㅅㅇ???
안드로원은 무약정으로도 뜰 거 같다
느낌상 무약정 왠지 뜰거같음여걍 점 더 기다렸따 갤럭시s사야겠츰~~
댓글 (13)
12/7 을 시작으로
본격 안드로행 버스 출발하는거임??
이왕 버스 출발하는거 사은품도 존니스트 많이 껴주길 바라면 완전 대머리 될까염?
대머리만큼은... 봐주면 안됡까염 ㄷㄷ
아직 결혼도 못햏는데~;;
사지 말아야지;;
안드로원은 무약정으로도 뜰 거 같다
느낌상 무약정 왠지 뜰거같음여
걍 점 더 기다렸따
갤럭시s사야겠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