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오리넷 눈팅하는 중인데,

 

일단 싼맛의 kh5200가 눈에 들어오네??

 

 

이거 어떰??

 

옴니아랑 비교해봤을때 어떻슴??

 

아잉폰이랑은 비교가 될까???

 

 

ㅇㅇ?

ㅇㅇ????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