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처음 올릴때 테스트용을 그냥 내놔서 업하다 뻑난것들 교환해주기도 힘들다는 소리가 있던게 그냥 나오는구나


1.6버그패치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그놈의 쿼티만 없었어도 관심끄는건데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