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크로사이도시싱ㅇㅇ

Q
2010-06-20 23:25:49 조회 184
암캐같은메이드.jpg

너님들 기달렦는데 엉뚱한새긔들만 달려듦


ㅇㅇ;;


http://10duck.net/?document_srl=982851

첨부 이미지

암캐같은메이드.jpg

댓글 (7)

z
2010-06-20

저들이자갤러던가..또깝이자갤러같은데

ㅋ로스2010-06-20
나 자덕아님 ㅇㅇ

근데 전국일주 할라면 50이상은 사길바람 ㅇㅇ

어차피 2-30주고 사서 버리는거나 50주고 사서

수리 정비후 되팔면 되지않냐?
Q
2010-06-20
전국일주 아늼ㅇㅇ

기냥 전라도로 넘어갔다가 땅끗찍고올계획

:D
2010-06-20
쇼바 없는게 속도는 더 잘날텐데...

뭐암튼 20정도면 알톤 마스터나

알로빅스 500정도면 될듯
Q
2010-06-20
오홍ㅋ 호시싱이 자갤러엮꾼ㅇㅇ

저 셋사람중에 자덕이잇어딴마리닿ㅎㅎ

알톤ㅇㅇ 아까 노긔아도 알톤얘기한거갂따ㅋ
2010-06-20
ㅇㅇ
2010-06-20
전 자덕이 아니라서요
제목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여동생한테 선물해줄건데 어떤색이 이쁨? (10)
··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컴터 고장난지 몇주는 된줄 알았는데 10일밖에 안됐네 (2)
··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벌크가 뭐임??? 종류가 두갠데 가격차이가잇음 (6)
··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오홍~ 이어폰 젖절한거 찾았다 (14)
··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이달리아 동점 ㅇㅇ (1)
··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난 이어폰 전혀 몰라 (3)
··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현재상황.jpg현재상황.jpg (10)
··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크로사이도시싱ㅇㅇ크로사이도시싱ㅇㅇ (7)
··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지금티월드에 해지신청할려는데 (5)
··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이어폰 고르기 힘들다이어폰 고르기 힘들다 (9)
··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늬들을 위한 어드바이스 (1)
··
TV켰는데 이거 뭐죠? (4)
TV켰는데 이거 뭐죠? (4)
··
마리오 (4)
마리오 (4)
··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레고르 am3소켓인데 안맞는거 아님? 윈저 사야하나 (7)
··
X6벌써 저지랄됐네 (4)
X6벌써 저지랄됐네 (4)
··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한쪽 어깨가 좀 심하게 아픈데 이거 뭔 증상임? (3)
··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다들 주말 잘 보냈냐? (2)
··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그븅형근데 왜 가끔유투브에서 소스따서 (1)
··
XXL이씀? (2)
XXL이씀? (2)
··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아 싀발 계속 잣네 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