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 뷰티 프라다..
뷰티는 구하기가 좀 힘들고 프라다는 너무 낡아빠졌고 아르고는 좀 조루라고 그러더라~!
여름방학 되면 사려구 하는데.. 아 뭐로사지
뷰티 좋음 ㅇㅇ안고장남 ㅇㅇ
댓글 (8)
아르고 언급한거 보면 모르겠음? 르그쓰는거
뷰티 좋음 ㅇㅇ
안고장남 ㅇㅇ
물에만 안 빠졌어도 여태 쓰고 있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