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5천원할인으로 배아파하다가 오늘 공지보니 스페셜로 갈아태워준다네


실사니까 더 좋긴 한데 스크 스페셜할인이라는게 쇼킹 요금할인처럼 나중에 할인받은거 토하라고 하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