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시간인데


이 선생새끼는 문제ㅔ풀이할때 하루라도 풀이 안 틀리는 날이 없다 미친새끼


문제풀이 하면 답이 이상하게ㅔ 나와서 맨날 애들이 지적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굴 가르치는건지..


참 그딴새끼가 우리 수힑문제 잘 못푼다고 꾸중하는거 보면 졸라 어이가 없어서 웃름도 안 난다


오늘 세번쨰 틀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내가 선생새끼들을 싫어하긴 하다만 이건 좀 아니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