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형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가족간 요금제 할인때문에 반드시 기변해야되는데

 

마땅한 조건이 없네요 ㅜㅠ

 

011이구요 3g로 바껴도 상관없어요

 

듀퐁정도 생각했는데 택도없는거 같네요 ㅡㅡ;

 

x1정도라도 괜찮으니 좌표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