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 하루만에 매월 더블할인 5000원이 스페셜할인 10000원으로 바뀌어서 배가 아프지만


대충 써보자면 일단 받은거 보니 카메라 먼지유입과 고질병이라는 카메라 노이즈 확인


프리존 티스토어 포기하고 skaf 지워버리면 내장메모리 한 100~200mb나옴


카메라 먼지랑 노이즈로 교품보낼까 아님 걍 as센터가서 수리만 할까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