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나라 폰들이 아이폰 터치를 못 따라가는 이유가 소프트웨어 때문이란 말을 어디서 주워들었는데


지금도 그런가?


잉뮤 쓰는데 문자가 좀 쥐젖 같아서 그렇지 터치감은 그럭저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