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덕 열혈 칭구들아
내가 어제 skt부가서비스 가입해서 다운 받는 기프티콘을 받았거등?
근데 이게 1개만 오는게 정상인데 2개가 더왔어...
보니까 바코드도 다르더라? 그래서 네이트 들어가서 내기프티콘 확인해보니까 1개만 있는거야..
3개 다 문제 없이 쓸 수 있을까 칭구들아? 내가 쓰려니 현장에서 안되면 쪽팔릴거 같고...
팔자니 나중에 문제생길거 같아 귀찮고 한데..(솔직히 내가 쓸일은 없고 왠만하면 처분하고 싶다 ㅋ)
이거 기프티콘 문제없이 쓸 수 있을까?
답변해줘 칭구들아~
//
왠만하면 팔고 싶다니까~ 팔아서 안되면 귀찮아지니까~ 경험있는 칭구횽아들 답변 부탁해~
댓글 (2)
그냥 가서 써봐서 안된다면 말면 되지 별게 다 쪽팔리네
그냥 너몫으로 왔던거 팔고
하나 더온건 니가 쓰는게 낫다
두개 팔았다가 한개때문에 조마조마 하는거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