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g 폰쓰다가 2g 쓰면 어떠케되는거냐 - -
가입비 새로내야되나?
아;; 2g 없어진다그러던가
그냥 쓰면된다
유심이 필요없어지지.
채택좀,
2g->3g가는게 좆같지
3g->2g가는건 뭣도아님.
댓글 (1)
그냥 쓰면된다
유심이 필요없어지지.
채택좀,
2g->3g가는게 좆같지
3g->2g가는건 뭣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