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테크노마트에 가서 롤리팝2를 샀는데..
첨에 롤리팝2가 꽁폰이라고 해서 들어갔어. 근데 신상정보같은거 다 쓰고나서 이제 입력할쯤에
갑자기 유심비랑 가입비를 내야된대 sk 에이징 하는걸로해서..
그래서 아 그정도는 뭐 내야겠지 하고 있는데 개통 다 되고나서 말이달라지면서
예전폰을 기본료 12000원인가해서 2달을 의무적으로 써야된대 66일간을..
그래서 헐 이건또뭐지 하고서 그래도 24000원에 폰사는 셈이네 치구서 인사하구 나왔어.!
근데 집갈라고 버스기다리는데 문자가 막 날라와 보니깐 문자내용이 단말기 값 월 12000원 /24개월/ 총 28만 얼마 이렇게
써있고 밑에 월 6000얼마는 할인 이렇게 써잇는거야 그럼 내가 6처넌을 한달꼬박 24개월동안 내야한다는거잖아.
근데 저런말은 폰 사면서 듣도보도 못한말이고 진짜 황당해서 뭐라 할말도없다
이거 사기당한거 맞지?ㅠㅠ
다시가서 반품해달라고 하면 해줘?ㅠㅠ
어케 ㅠㅠ
3만5천원 요금제까지 쓰는건데 6천X24개월이라니...
+담날 아침에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니까
t더블 할인이래서 월5000원이 또 지원된데
그럼 한달에 700원만 내면 되는거야?
문자로는 t더블할인이고 뭐고 저문자만 달랑 왔었는데 믿어도 돼는거야?ㅠㅠ
질문이 길어서 미안;;
댓글 (4)
개통철회
개통철회하고 폰덕가서 골라잡아사라
폰팔이한테 당장전화해서 따져 부가서비스 머냐고 시발 내가 봉으로 보이냐고
개통철회해 당장
어차피 니 개인정보는 중국에 팔렸으니까 개통철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