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폰은 효과음 딴거 못집어넣나여?
그리고 제가 직접 음악파일해가지고 효과음이나 벨소리 할 수 있나여??
효과음은 모르겠고 벨소리는 다 되는거 아님?
싸이언이 잘 뚫리긴 하는데
그런건 사용자모임까페같은데서 뒤져봐
벨소리는 다된다.
그게안되면 맛폰이냐능ㅋ?
ㅇㅇ
맥스가 맛폰이였나?
벨소리는 가능할거같은데 효과음은 안될듯
폰 자체에서 그런메뉴 없으면 카페가서 귀찮은 방법이 되는가 찾아봐라
전에 슼 뷰티폰썼을때
dfs로 문자음, 버튼음 다 고쳤었음
테마는 기본 ㅇㅇ. 채택해라
아레나로도 카메라 무음 다 하고 그랬음
댓글 (5)
효과음은 모르겠고 벨소리는 다 되는거 아님?
싸이언이 잘 뚫리긴 하는데
그런건 사용자모임까페같은데서 뒤져봐
벨소리는 다된다.
그게안되면 맛폰이냐능ㅋ?
ㅇㅇ
맥스가 맛폰이였나?
벨소리는 가능할거같은데 효과음은 안될듯
폰 자체에서 그런메뉴 없으면 카페가서 귀찮은 방법이 되는가 찾아봐라
전에 슼 뷰티폰썼을때
dfs로 문자음, 버튼음 다 고쳤었음
테마는 기본 ㅇㅇ. 채택해라
아레나로도 카메라 무음 다 하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