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월 15통화 하루에 몰아서 해도됨미?
오
오로오로오로
event
2010-05-19 16:23:25
visibility
조회 464
헐 아직 월15통화 못했는데
하루 몰아서해도 되는거짐??
오늘부터 2통화씩 해야겟다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B
BeWithU
2010-05-19
현재까지 파악된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개통일 기준 15일간 평균 0.5콜 통화발생
(수신=0.5콜, 발신=1콜)
2. 하루로 몰아서 발생시키는 것은 의미없습니다.
(15일간 나누어서 발생되어야 합니다.)
3. SKT는 현재 SQMP예상 리스트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4. 대리점이 SQMP예상 리스트를 발송할 수도 없습니다.
(UKEY에서 개인정보를 조회한 이력에 대해 소명해야하며, 최악의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의 동의 없이 요금조회에 대한 민원제기시 판매점 불이익 발생)
---> 상기의 내용은 공식적인 내용이 아니므로, 어디까지나 참고용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작년에 컴플라자에 올렸던 내용을 첨부합니다.
SQMP 적용 기준
개통일 기준 15일간 평균 0.5콜 통화 발생
문자발신 , 통화 수신 , 데이터 포함 됨
즉, SQMP 의심건 리스트 고객 가입 단말기로 일평균 0.5 콜만 통화 1도수 10초
이상 통화만 해도 SQMP 빠진단 얘기입니다.
안돼씨발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kt 가입신청서 작성할때 미성년자 구비서류
(2)
kt 가입신청서 작성할때 미성년자 구비서류
(2)
김잉여
·
2010-05-27
·
조회 512
늬들하앜
(1)
늬들하앜
(1)
Qupid
·
2010-05-25
·
조회 199
3g 가다 2g쓰면 어떡해되냐
(1)
3g 가다 2g쓰면 어떡해되냐
(1)
개9쟁2
·
2010-05-22
·
조회 243
갑자기 오리넷사진들 다 엑박뜨는데 어케함요?
(1)
갑자기 오리넷사진들 다 엑박뜨는데 어케함요?
(1)
화란
·
2010-05-22
·
조회 216
LGT 더블할인 프로모션 기간이라는데
(1)
LGT 더블할인 프로모션 기간이라는데
(1)
씨밀레
·
2010-05-22
·
조회 263
더블할인 관련 질문임ㅁ
(1)
더블할인 관련 질문임ㅁ
(1)
Qupid
·
2010-05-20
·
조회 300
늬들 그븅 결혼식 믿지마라 레알로다가 개좆드링빈다
(4)
늬들 그븅 결혼식 믿지마라 레알로다가 개좆드링빈다
(4)
當_當
·
2010-05-20
·
조회 256
결혼식 전날밤에는 어떤 기분이 드나요??
(1)
결혼식 전날밤에는 어떤 기분이 드나요??
(1)
delario
·
2010-05-20
·
조회 327
월 15통화 하루에 몰아서 해도됨미?
(1)
월 15통화 하루에 몰아서 해도됨미?
(1)
오로오로오로
·
2010-05-19
·
조회 465
출고가 얼마정도면 꽁폰 될까연? 부비부비 2 40인데 바로 버스?
(2)
출고가 얼마정도면 꽁폰 될까연? 부비부비 2 40인데 바로 버스?
(2)
개9쟁2
·
2010-05-18
·
조회 397
왜 웃덕에 당_당님것만 안보이나여??
(3)
왜 웃덕에 당_당님것만 안보이나여??
(3)
서요
·
2010-05-16
·
조회 296
사기당한것 같애 ㅠㅠ 도와줘횽들ㅠㅠ
(4)
사기당한것 같애 ㅠㅠ 도와줘횽들ㅠㅠ
(4)
보노보노
·
2010-05-14
·
조회 415
형들 도와줘요! 아부지가 부가서비스 왕창 달아서 개통해왔음 ㅠㅠ
(5)
형들 도와줘요! 아부지가 부가서비스 왕창 달아서 개통해왔음 ㅠㅠ
(5)
F355
·
2010-05-14
·
조회 343
그분님 결혼하나요?
(4)
그분님 결혼하나요?
(4)
여우
·
2010-05-14
·
조회 253
maxx 폰을 샀는데..
(5)
maxx 폰을 샀는데..
(5)
JokEr
·
2010-05-13
·
조회 474
야 스크 내 명의로 몇개까지 되냐 4개 되냐?
(3)
야 스크 내 명의로 몇개까지 되냐 4개 되냐?
(3)
라이센스
·
2010-05-11
·
조회 303
어제 기프티콘이 하나 더왔는데 말이야 쓸 수 있을까?
(2)
어제 기프티콘이 하나 더왔는데 말이야 쓸 수 있을까?
(2)
써니10
·
2010-05-10
·
조회 290
에나멜 색깔 머나 낫냐?
(1)
에나멜 색깔 머나 낫냐?
(1)
이해리
·
2010-05-08
·
조회 208
디자이어가 뭐냐 hd2는 뭐냐 넥서스원은 뭐냐
(2)
디자이어가 뭐냐 hd2는 뭐냐 넥서스원은 뭐냐
(2)
어서오슝
·
2010-05-08
·
조회 304
잼밴드 유심비만 내고 12/3 어떻게 생각하세염?
(1)
잼밴드 유심비만 내고 12/3 어떻게 생각하세염?
(1)
멀라더둬
·
2010-05-08
·
조회 263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
안돼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