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가 오늘 회사아래있는 sk 대리점에서 요금제 5.5짜리에 졸라 3년된 애니콜 행복기변이라고 받아왔어 -_-;;

 

이거 박스도 지들이 가져가버리고 그런데

 

내일 개통철회할수있어??

 

 

아버지 사업상 011은 꼭 유지해야되서.. 버스 태울 타이밍만 기다리고있었는데 제길......

 

 

아 슈벌 뒤집어 버리고싶네.......

 

꼭 좀 도워줘여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