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wRgb5bj_nWc&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개인적으로 고3때까지 브아걸을 참좋아했다.
텔미같은노래도 좋았지만 실력파 여자그룹이나와서 참좋아했던기억이있다.
가비엔제이도 고2때존나들은듯. 여튼 애들에게서
지금의얼굴을 찻기는좀. 힘들다 저때는 제아가 브아걸 얼굴이였다.
오아시스까지 즉 2집까지좋았는데 러브부터 트랜드따라가려다가 좀 실망한그룹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영원한 2인자이미지는 벗고 대성함
이 노래 잊어버리고 있었네브라운아이즈 좋아해서 얘네 나올 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아쉬웠음. ㅇㅇ
댓글 (4)
이 노래 잊어버리고 있었네
브라운아이즈 좋아해서 얘네 나올 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아쉬웠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