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집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전의 Absolution이나 Origin of Symmetry보다는


밝은 것 같음(단순한 내 의견임. ㅇㅇ)


디스토션 이펙터야 뮤즈 노래에서는 빠질 수 없는 부분이고


4집 앨범에서는 신디라고 해야되나? 그 이상한 기계음내는거


그런게 많이 들어가있음


1번트랙 Take A Bow만 봐도 신디음이 들어가있어서 뭔가 신비로운 느낌임


2번트랙 Starlight는 노래 자체가 분위기가 밝고 그래서 좋음


아 이 뭐라 설명을 더 해줘야되는데 할 수가 없네


일단 직접 들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