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여름에 듣기 좋은노래
event 2010-07-04 09:50:55visibility 조회 696

가사는 길어서 안퍼왓음,.
이노래는 내가 어쩌다가 들었는데 처음에 우와 신난다하고 듣다가
홈플러슨가?어디서 한번더들음 ㅋ 신기했는데 그때 홈플러스가 시우너하기도했지만
이노래 들으면 참 시원해지는 느낌,
여름에 듣기 좋습니다. 시원해지는 기분이거든요

가사는 길어서 안퍼왓음,.
이노래는 내가 어쩌다가 들었는데 처음에 우와 신난다하고 듣다가
홈플러슨가?어디서 한번더들음 ㅋ 신기했는데 그때 홈플러스가 시우너하기도했지만
이노래 들으면 참 시원해지는 느낌,
여름에 듣기 좋습니다. 시원해지는 기분이거든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