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슈프림팀으로 이제는 조금익숙해진 e-sens에 내가 빠지게한곡이다.
꽐라로 알게된사람이 많은데 난 여기서 감미로운게좋더라.
버벌진트는 오디오측으로는 대한민국최고다, 라이브는 모르겠다,
라임 플로우 어느하나안꿀리고
한영외고 자퇴에 서울대경제학과 졸업, 한양대로스쿨재학중, 카츄샤나옴 여튼 잘난새끼임,
favorite 들어본사람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감미로운 보컬까지 가능하다.
이노래는 추후에 올리겠다.
메타는 국힙신으로 많은사람이 추앙하는데,
순수한국말로만 가사를쓰고 특유의 바운스를 대박잘넣어서
라임을 정말잘살린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보컬인 조현아는 어반자카파소속으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부터
여튼시발 정인이랑 같이 국내힙찔이들 피쳐링셔틀중에선 본좌급이다,
ㅇㅇ 여기까지
네명의 조화가 정말 잘이루어진 곡이다
댓글 (4)
오우 ㅋ 갠춘한데? 제라스횽아 다음에 베리즈공유쩜ㅋ
ㅇㅇ 맨 밑줄 밑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