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F7Fr98-iXoE&color1=0xb1b1b1&color2=0xd0d0d0&hl=ko_KR&feature=player_embedded&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뭐지씨발,..한국어로 따라부르네

교폰가?

 

설마 한국힙합 본토진출?ㅋㅋㅋㅋ

 

아마 안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