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F7Fr98-iXoE&color1=0xb1b1b1&color2=0xd0d0d0&hl=ko_KR&feature=player_embedded&fs=1" allowfullscreen="true" allowscriptaccess="always"/>
뭐지씨발,..한국어로 따라부르네
교폰가?
설마 한국힙합 본토진출?ㅋㅋㅋㅋ
아마 안될꺼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