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eblhjYQVuOc&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윤종신이 말했다.
이별을 한번쯤이라도 해본사람은 존나게 공감갈거라고
고딩떄는 어려서그런지 저런게없었고
지금은..지금은..
먼저...
이미친... ㅠ
여하튼 우리나라 보컬본좌
김연우도 아저씨란 가사 신경쓰던데 ㅋㅋ
댓글 (3)
김연우 장님 컨셉으로 나왔네 ㅋㅋㅋ
김연우도 아저씨란 가사 신경쓰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