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eblhjYQVuOc&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윤종신이 말했다.

이별을 한번쯤이라도 해본사람은 존나게 공감갈거라고

고딩떄는 어려서그런지 저런게없었고

지금은..지금은..

먼저...

이미친... ㅠ

 

여하튼 우리나라 보컬본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