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qYx7YG0RsFY&hl=ko_KR&fs=1"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싸이 bgm어디서 다이나믹듀오 추천곡이라서 들어봣는데 ㅋ 그냥 젊어서 노세 이거임 ㅋ
가사는 네이버에 해석본있음
댓글 (1)